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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KB국민암보험

보장 1
한번 가입으로 보험료 갱신없이 만기시까지 보장
보장 2
선택 가능한 특약을 통해 암과 특정2대질병(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인한 사망과 모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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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KB국민암보험
고객님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암만큼은 더욱 충분히 대비하세요.
 
아직 암보험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물론,
이미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도 꼼꼼히 살펴보시고
암만큼은 빈틈없이 또, 충분히 대비하세요!

무배당KB국민암보험
아직 암보험을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은 물론,
이미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도 꼼꼼히 살펴보시고 암만큼은 빈틈없이 또, 충분히 대비하세요!

합리적인 보험료로 든든한 암보장
대한민국 대표 종합금융그룹, KB금융그룹의 일원인 KB생명보험의 노하우로 보험료 부담은 줄이고 보장은 든든하도록 세심하게 설계하였습니다.

재해에 대한 체계적인 보장
고객의 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한 특약을 통해 암과 특정2대질병(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인한 사망과 모든 사망에 대해 추가로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특정2대질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가입으로 보험료 갱신없이 만기시까지 보장
처음에 가입한 보험료 그대로 80세, 70세 만기시까지 동일한 보장을 받으실 수 있어 계약 갱신을 통한 보험료 인상의 걱정이 없습니다. (단, 암치료특약(갱신형), 고액치료비암진단특약(갱신형)은 제외)

상품도해
- 암,희망은 커져가지만 아직도 걱정이 더 큽니다.
- 국가암정보센터에서 발표한 모든 암 5년 상대생존율(2011~2015) 통계에 의하면 암환자의 5년 상대생존율은 70.7%으로 암환자 3명 중 2명 이상은 5년 이상 생존할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의학의 발전은 불치의 병으로 불리었던 암을 조기에 발견하여 적극적으로 치료만 하면 완치될 수 있는 극복 가능한 병으로 만들었지만 아직도 가야 할 길은 멀기만 합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수명을 82세로 잡았을 때 3명 중 1명은 평생에 한번 암에 걸릴 만큼 늘어만 가는 암발병율은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꿈꾸는 고객님께 여전히 큰 걱정거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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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이 무서운 것은 병, 그 자체만은 아닙니다
- 치료가 가능해졌다고는 하지만 암은 치료비가 특히 많이 드는 질병입니다. 암환자가 일상적인 사회생활을 하기는 거의 불가능하므로 그에 따른 소득의 손실까지 생각한다면 암을 극복하기 위해 본인과 가족이 치뤄야 하는 비용과 노력의 크기가 너무나도 커서 중도에 치료를 포기하는 안타까운 일도 발생하곤 합니다. 암, 충분히 대비하고 있다고 생각하실 때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넘치는 것은 작은 문제지만 모자라는 것은 어려움에 닥쳤을 때 넘기 힘든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사회경제적 부담은 직접비용과 간접비용으로 구성됨. 이중 직접비용은 직접의료비 (보험급여진료비, 비급여진료비, 약제비)와 직접비의료비(교통비, 간병비, 보완대체요법 사용비)를 포함하며, 간접비용은 이환손실금(외래이용 및 입원, 직업상실로 인한 경제적 비용)과 사망손실금을 포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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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계약 

 급부명

 지급사유

 지급금액

 만기급여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때 (2종 만기환급형에 한함)

 이미 납입한 주계약보험료의 100%

 암진단급여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보장개시일 이후에 "암" 으로 진단확정 되었을 때

 (다만, 최초 1회에 한함)

 1년 이상 : 2,000 만원

1년 미만 : 1,000만원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보장개시일 이후에 "기타 피부암", "제자리암(상피내암)", "

 경계성종양" 및 "갑상선암" 으로 진단확정 되었을 때

 (다만, 각각 최초 1회에 한함)

 기타피부암 1년 이상 : 200 만원

1년 미만 : 100만원

제자리암(상피내암) 1년 이상 : 200 만원

1년 미만 : 100만원

경계성종양 1년 이상 : 200 만원

1년 미만 : 100만원

갑상선암 1년 이상 : 200 만원

1년 미만 : 100만원


* 주1) 보험료 납입기간 중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피보험자가 "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상피내암) 및 경계성종양 제외)으로 진단확정 되었거나 장해분류표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 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 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납료입을 면제하여 드립니다. 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 경우 보험료가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정상적으로 납입된 것으로 보고 만기급여금의 이미 납입한 주계보약험료를 계산합니다.


* 주2) 보험계약일부터 91~180일 이내에 유방암에 대한 진단급여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보험가입금액의 20%만 지급합니다.


* 주3) "암"에 대한 보장개시일은 보험계약일[부활(효력회복)일]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로 합니다.

1. 청약 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께서는 청약 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 납입기간, 피보험자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2. 계약 전 알릴 의무를 준수하셔야 하며 반드시 자필서명(음성녹음)을 하셔야 합니다.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께서는 청약할 때 청약서에 질문한 사항(계약 전 알릴 사항)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이 자필서명(음성녹음)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 되거나 계약이 무효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청약철회 청구제도를 이용하여 계약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3일 이내에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단,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또는 청약한 날부터 30일(만65세 이상을 계약자로 하는 통신판매 보험계약의 경우 45일로 합니다.)이 초과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4. 모집종사자가 계약에 관한 중요내용의 설명 등을 잘 이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험계약 체결 시 청약서에 자필서명(음성녹음)을 하지 않았거나 청약시 약관과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 받지 못한 때 또는 청약시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 받지 못한 때에는 계약자는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보험료의 납입이 연체되는 경우 납입최고(독촉)와 계약의 해지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1)?계약자가 제2회 이후의 보험료를 납입기일까지 납입하지 않아 보험료 납입이 연체 중인 경우에 회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납입최고(독촉)기간[납입최고(독촉)기간의 마지막날이 영업일이 아닌 때에는 최고(독촉)기간은 그 다음 날까지로 합니다]으로 정하여 아래 사항에 대하여 서면(등기우편 등), 전화(음성녹음) 또는 전자문서 등으로 알려드립니 다. 다만 해지 전에 발생한 보험금 지급사유에 대하여 회사는 보상하여 드립니다.

① 계약자(보험수익자와 계약자가 다른 경우 보험수익자를 포함합니다)에게 납입최고(독촉)기간 내에 연체보험료를 납입하여야 한다는 내용

② 납입최고(독촉)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납입최고(독촉)기간이 끝나는 날의 다음 날에 계약이 해지된다는 내용(이 경우 계약이 해지되는 때에는 즉시 해지환급금에서 보험계약대출원금과 이자가 차감된다는 내용을 포함합니다.

2) 제1항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에는 해당 약관에서 정한 해지환급금을 계약자에게 지급합니다.

6.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보험사고

회사는 다음 중 어느 한가지로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거나 보험료의 납입을 면제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1) 피보험자가 고의로 자신을 해친 경우

2) 보험수익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3) 계약자가 고의로 피보험자를 해친 경우

7. 가입제한

보험계약 가입시 위험직종 등으로 인해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청약서 부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자세한 사항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안내장은 보험계약자가 가입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가입 내용, 보장내용, 해지환급금 예시, 알아두실 사항 등)만을 안내하고 있으므로, 보험 계약 체결 전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만기환급금 및 배당에 관한 안내

1) 이 상품의 1종은 만기환급금이 순수보장형 상품이며 2종은 만기환급금이 있는 만기환급형 상품입니다.

2) 이 상품은 무배당 상품으로 배당이 없습니다.

10. 적용이율에 관한 안내

이 보험상품의 보험료 산출 시 적용한 이율은 주계약 연복리 2.75%, 특약 연복리 2.7%입니다.


11. 예금자보호안내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12. 세제혜택

소득세법 제59조의 4(특별세액공제) 1항에 의거 근로자가 가입한 보장성보험에 한하여 납입보험료(연간 1백만원 한도)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세액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항은 관련 법령의 제·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 해지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고 보험회사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 해지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14. 승환계약 가입제한 안내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5. 보험상담 및 분쟁조정안내

생명보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불만사항이 있을 시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보험상담

- 당사안내 : 1588-9922


- 생명보험협회 :


대표전화(본부) (02)2262-6600 소비자보호부 (02)2262-6562 수도권지역본부 (02)2262-6550, 6521 중부지역본부 (042)242-7002~4 호남지역본부 (062)350-0111~4 영남지역본부 (051)638-7801~4 원주지부 (033)761-9672~3 대구지부 (053)427-8051, 2276, 421-1621

 

분쟁조정

- 당사안내 : 1588-9922


- 금강원 소비자보호센터 : (국번없이)1332


16. 보험계약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경우 아래를 참조 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안내장은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요약자료입니다. 계약자께서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 상품에 제시된 보장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실 경우,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생명보험 보험상품 및 가격 공시실 : www.kbli.co.kr

생명보험협회 보험상품 비교 공시 : www.kli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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