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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 NEW 캐시백

연회비
국내 13,000 국외 15,000
혜택
전월 실적/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사용금액의 0.7% 기본 캐시백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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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 NEW 캐시백 


√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적립되는 0.7% 기본 캐시백

√ 온라인/해외쇼핑/휴대폰 요금에서 7% 특별 캐시백

√ 연간 보너스 10,000 캐시백

√ 편리한 캐시백 자동환급 서비스

√ 상품출시일 2016년 7월 27일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8-C1a-13918호 (2018.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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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서비스


씨티 캐시백 적립 

 기본 적립 

· 전월 실적/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사용금액의 0.7% 기본 캐시백 적립


 전월이용금액

적립혜택 

적립한도

없음

0.7% 

없음 


 특별적립 

· 온라인 쇼핑, 해외, 휴대폰 요금 영역별 7% 캐시백, 월 최대 2만 5천 캐시백 적립

구분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시 특별 캐시백 적립 

가맹점 

적립 혜택 / 월 한도 

온라인쇼핑 

온라인 전 가맹점 

7% 캐시백 / 1만 캐시백 

해외 

해외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 

7% 캐시백 / 1만 캐시백 

휴대폰 요금 

SK텔레콤, KT, LG U+

순수결제금액 자동이체 외 요금은 적립 불가

(약정금액 대납, 지점을 통한 월납) 

7% 캐시백 / 5천 캐시백 

※ 특별 적립 혜택 및 한도는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 금액에 적용됩니다.

※ 실적/이용금액 :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본인+가족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승인 기준)(해외이용금액/후불 교통 이용액 및 기타 무승인 거래는 매입 기준이며, 할부이용 전체 금액은 할부 이용일자의 실적으로 반영됨)


 연간 보너스 적립 

· 연간 사용액 연동 보너스 캐시백 적립 (연 1회)

- 연간 사용실적: 적립 보너스 캐시백 

- 600만원 이상: 1만 캐시백


√ 연간 보너스 캐시백 실적 산정 기간

· 가입 첫해의 경우 카드신규일로부터 익년 신규일이 속한 달까지 최대 13개월이며, 가입 2차년도부터는 그 다음월부터 12개월씩 적용됩니다.

(예시 : 2018년 12월 가입 시 첫해는 2018.12 ~ 2019.12 까지 13개월이며, 2차년도부터는 2020.1 ~ 2020.12까지 12개월임)

※ 연간 보너스는 연간 사용실적 기준 달성 시 익월 15일에 일괄 적립됩니다.

※ 기존 고객(2018년 12월 1일 이전 발급)의 최초 연간 보너스 캐시백 지급월은 2019년 12월임


√ 적립 제외 대상 거래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지방세, 도시가스요금, 포인트 사용분, 해외 사용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제수수료, 할인 이용액 및 당사의 모든 할인 서비스 및 무이자할부 이용 금액


√ 실적 산정 제외 대상 거래 (특별 적립/연간 보너스 적립)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연회비, 국세, 지방세, 수도요금, 도시가스요금, 포인트 사용분, 4대보험 납부액, 과태료 및 벌과금 납부액,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충전) 금액, 해외 사용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제수수료


√ 유의사항

· 카드 이용액 건별로 적립되며, 적립될 캐시백 환산 시 소수점 이하는 절상됩니다. (예시: 12,100원 사용시 84.7(=12,100 x 0.7%)에서 소수점 이하가 절상된 85캐시백 적립)

· 캐시백 적립 대상: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 금액(매입기준)

 - 매입기준:가맹점에서 카드 이용 후 발생한 매출표가 은행에 매입된 일자를 기준으로 함

· 캐시백 적립 시기 : 카드 이용 후 발생한 매출표가 은행에 매입된 일자를 기준으로 다음 날에 적립됨

· 신규 발급일부터 1개월 간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50만원 사용시 적용되는 월 특별적립 한도를 제공합니다.

· 결제일별 이용기간(신용공여기간)에 사용한 거래임에도 이용대금명세서 작업시점까지 가맹점 매입지연 등의 사유로 당행에 전표 매입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당월 청구 대상에서 제외되며,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전표가 매입되는 월의 사용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매출 취소로 인한 특별적립 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특별적립 한도가 적용되며, 소급적용되지 않습니다.

· 가맹점 업종에 따른 특별 캐시백 적립 및 한도 적용은 씨티은행에 등록된 가맹점 기준에 따릅니다.

· 특별 캐시백 적립한도를 초과하는 사용액에 대해서는 기본 포인트 적립률 적용(기본 캐시백 적립 한도 없음)되며, 씨티 캐시백 적립 시 기본적립과 특별적립은 중복 적립 불가합니다.


씨티 캐시백 사용

√ 편리한 캐시백 자동환급 서비스
·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매월 가용 캐시백 포인트를 고객님의 결제계좌로 입금해 드리는 서비스
 - 환급 대상 캐시백 포인트 : 캐시백 적립금 가운데 가용포인트로 전환(매월 3일 이내)된 금액
 - 환급 시기 : 결제일
 - 환급 방법 : 1캐시백=1원으로 환산하여 고객님 결제계좌로 현금 입금

관리 기준

· 가족회원의 가족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캐시백은 본인회원에게 적립
· 회원 탈회시 잔여 캐시백 포인트는 도래하는 결제일에 자동 환급됨.
  단, 결제계좌로 환급이 불가한 경우(계좌해지 등)에는 3개월 뒤 자동 소멸
· 캐시백은 씨티포인트와 호환 및 합산되지 않음
 ※ 기타 포인트 관련 사항은 한국씨티은행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및 신용카드 포인트 운영기준을 따름 한국씨티은행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자세히 보기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고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와인클럽의 경우,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로 통합 운영됩니다.


√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고객센터(T.1566-1000)문의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단, 2016년 1월 31일 이후 출시인 경우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은행은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은행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은행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반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한 경우.(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③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은행의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①,② :사유발생 즉시 -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상품내용 오류 시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1:1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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